我的位置 > 首页 > 专辑 > Koyote Dance Best And 9.5
高耀太 - Koyote Dance Best And 9.5
全部播放

专辑名:Koyote Dance Best And 9.5
歌手:高耀太
发行时间:2007-10-11

简介:* 전 트랙이 이어지는 리믹스 편곡 앨범입니다. 2007. 코요태 HISTORY...(Coming Soon) 코요태 신곡 '사랑공식'으로 '히트공식' 다시쓴다 #1.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김세진이 만들어낸 타이틀 ‘사랑공식’대박 조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댄스가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2000년 김종민 영입이후 3집 'Passion'을 시작으로 2006년9집 까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곡들을 모아 코요태만의 음악의 역사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그 동안의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패션' ‘파란’ ‘열정’ '비몽' ‘디스코 왕’ ‘빙고’ 등 최고의 곡들을 모아모아 2007년10월 코요태 "history"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코요태 "history" 앨범은 2CD로 발매하며, CD-1에는 3집~9집까지의 타이틀곡과 대중들에게 선을 보였던 곡들과 작곡가 ‘김세진,김도훈,이희성’ 등이 참여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될 신곡2곡이 있다. CD-2에는 코요태 앨범의 수록 곡들 중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았지만 각 앨범에서 최고의 곡으로 꼽을 수 있고 선보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던 곡들을 논스톱 리믹스로 발매하게 됐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공식’은 이효리, 휘성, SG워너비등의 대표곡을 만들어낸 김도훈과 린, 가비앤제이, 타이푼을 연달아 히트시킨 김세진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 작곡가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보다 성숙해진 신지의 보컬과 코요태 특유의 발랄함이 어우러져 큰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2. 개별 활동 1년 만에 ‘헤쳐모여’ - 연기자로 변신한 신지, 각족 예능 프로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종민, 그리고 사진작가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빽가가 다시 뭉친다! 대한민국 최고의 혼성 3인조 그룹 코요태가 베스트 앨범을 들고 컴백! 10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코요태는 지난해 9월, 9집‘I Love Rock'n Roll' 활동을 끝으로 개별 활동에 주력! 신지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초반 ‘연기력 부족’이라는 혹평을 딛고 일어나 ‘역시신지’라는 찬사와 함께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검증받았고, 김종민 역시 방송 3사를 활발하게 넘나들며 ‘최고의 오락프로 게스트’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또한 랩퍼 빽가(백성현)는 에픽하이, 유리상자, 타이푼의 앨범 자켓 및 각종 패션지의 화보를 촬영하는 사진작가로 변신, 또 다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런 개별활동으로 인해 1년여간 3명이 함께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한간에는 해체설이 나돌기도 한 코요태는, 최근 탤런트 서민정의 결혼식장에 셋이 나란히 모습을 드러내 컴백이 임박했음을 시사하더니, 신지가 동료배우 정일우의 팬미팅을 통해‘지금 신곡 녹음에 한창이다, 10월 초에 새 앨범이 나올 예정이다’라며 컴백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更多 >>

* 전 트랙이 이어지는 리믹스 편곡 앨범입니다. 2007. 코요태 HISTORY...(Coming Soon) 코요태 신곡 '사랑공식'으로 '히트공식' 다시쓴다 #1.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김세진이 만들어낸 타이틀 ‘사랑공식’대박 조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댄스가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2000년 김종민 영입이후 3집 'Passion'을 시작으로 2006년9집 까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곡들을 모아 코요태만의 음악의 역사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그 동안의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패션' ‘파란’ ‘열정’ '비몽' ‘디스코 왕’ ‘빙고’ 등 최고의 곡들을 모아모아 2007년10월 코요태 "history"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코요태 "history" 앨범은 2CD로 발매하며, CD-1에는 3집~9집까지의 타이틀곡과 대중들에게 선을 보였던 곡들과 작곡가 ‘김세진,김도훈,이희성’ 등이 참여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될 신곡2곡이 있다. CD-2에는 코요태 앨범의 수록 곡들 중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았지만 각 앨범에서 최고의 곡으로 꼽을 수 있고 선보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던 곡들을 논스톱 리믹스로 발매하게 됐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공식’은 이효리, 휘성, SG워너비등의 대표곡을 만들어낸 김도훈과 린, 가비앤제이, 타이푼을 연달아 히트시킨 김세진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 작곡가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보다 성숙해진 신지의 보컬과 코요태 특유의 발랄함이 어우러져 큰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2. 개별 활동 1년 만에 ‘헤쳐모여’ - 연기자로 변신한 신지, 각족 예능 프로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종민, 그리고 사진작가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빽가가 다시 뭉친다! 대한민국 최고의 혼성 3인조 그룹 코요태가 베스트 앨범을 들고 컴백! 10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코요태는 지난해 9월, 9집‘I Love Rock'n Roll' 활동을 끝으로 개별 활동에 주력! 신지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초반 ‘연기력 부족’이라는 혹평을 딛고 일어나 ‘역시신지’라는 찬사와 함께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검증받았고, 김종민 역시 방송 3사를 활발하게 넘나들며 ‘최고의 오락프로 게스트’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또한 랩퍼 빽가(백성현)는 에픽하이, 유리상자, 타이푼의 앨범 자켓 및 각종 패션지의 화보를 촬영하는 사진작가로 변신, 또 다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런 개별활동으로 인해 1년여간 3명이 함께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한간에는 해체설이 나돌기도 한 코요태는, 최근 탤런트 서민정의 결혼식장에 셋이 나란히 모습을 드러내 컴백이 임박했음을 시사하더니, 신지가 동료배우 정일우의 팬미팅을 통해‘지금 신곡 녹음에 한창이다, 10월 초에 새 앨범이 나올 예정이다’라며 컴백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Koyote Dance Best And 9.5> - 歌曲列表

全部播放播放全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