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位置 > 首页 > 专辑 > 여름 밤 OST X 박살레게 (夏夜 OST X Reggae Smash)
RGP - 여름 밤 OST X 박살레게 (夏夜 OST X Reggae Smash)
全部播放

专辑名:여름 밤 OST X 박살레게 (夏夜 OST X Reggae Smash)
歌手:레게 강 같은 평화
发行时间:2015-07-31

简介:2015年夏天,当然是Skull&HAHA了~~~ 在今年3月公开歌曲<Beautiful girl>后,在韩国内外都受到了大家欢迎的Skull&HAHA,要在夏天发布新的单曲了~~~ 因为雷鬼这个名字合二为一的两个人,既是独立的两个人又是一体的Skull&HAHA,不光是在韩国,在国外活动也很频繁的两个人,带着最适合这个夏天的凉爽,回来了~! 2015년 여름, 그래서 '스컬&하하'다! 스컬&하하 가 지난 3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 girl] 에 이어, 깜짝 여름 싱글을 공개한다. 레게 라는 이름 안에서 하나가 된 두 남자! 따로 또 같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컬&하하' 가 올 여름 피서지에 가장 어울릴만한 시원한 노래로 함께 돌아왔다! 타이틀곡 '여름 밤 OST' 는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에 해변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게 하는 경쾌한 리듬의 노래로, 스컬과 하하의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한 껏 느낄 수 있다. 스컬과 박범 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사자이야기의 청량감 있는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로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컬&하하' 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두번째 트랙 '박살레게'는 스컬과 하하 중심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레게 레이블의 신호탄이다. 함께한 레게 뮤지션 '엠타이슨' , '킹콩', '뉴올' 등 레게와 함께 죽고 사는 다섯 남자들의 열정과 매력을 '박살레게'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름=스컬&하하] 의 공식에 걸맞게 이번 여름에도 유쾌하고 시원한 노래를 발표하는 '스컬&하하' 는 쉬지 않고 음악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올해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 들을 통하여 더 많은 노래들을 들려 줄 예정이다 "여름 = 스컬&하하" 공식에 걸맞게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스컬&하하' 는 여세를 몰아 올해 많은 프로젝트를 통하여 다양한 음악을 들려 줄 계획이다. 건강한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며 함께 하고 싶다는 스컬&하하, 바램대로 올해 국내외 많은 공연에서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更多 >>

2015年夏天,当然是Skull&HAHA了~~~ 在今年3月公开歌曲<Beautiful girl>后,在韩国内外都受到了大家欢迎的Skull&HAHA,要在夏天发布新的单曲了~~~ 因为雷鬼这个名字合二为一的两个人,既是独立的两个人又是一体的Skull&HAHA,不光是在韩国,在国外活动也很频繁的两个人,带着最适合这个夏天的凉爽,回来了~! 2015년 여름, 그래서 '스컬&하하'다! 스컬&하하 가 지난 3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 girl] 에 이어, 깜짝 여름 싱글을 공개한다. 레게 라는 이름 안에서 하나가 된 두 남자! 따로 또 같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컬&하하' 가 올 여름 피서지에 가장 어울릴만한 시원한 노래로 함께 돌아왔다! 타이틀곡 '여름 밤 OST' 는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에 해변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게 하는 경쾌한 리듬의 노래로, 스컬과 하하의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한 껏 느낄 수 있다. 스컬과 박범 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사자이야기의 청량감 있는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로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컬&하하' 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두번째 트랙 '박살레게'는 스컬과 하하 중심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레게 레이블의 신호탄이다. 함께한 레게 뮤지션 '엠타이슨' , '킹콩', '뉴올' 등 레게와 함께 죽고 사는 다섯 남자들의 열정과 매력을 '박살레게'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름=스컬&하하] 의 공식에 걸맞게 이번 여름에도 유쾌하고 시원한 노래를 발표하는 '스컬&하하' 는 쉬지 않고 음악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올해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 들을 통하여 더 많은 노래들을 들려 줄 예정이다 "여름 = 스컬&하하" 공식에 걸맞게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스컬&하하' 는 여세를 몰아 올해 많은 프로젝트를 통하여 다양한 음악을 들려 줄 계획이다. 건강한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며 함께 하고 싶다는 스컬&하하, 바램대로 올해 국내외 많은 공연에서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