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位置 > 首页 > 专辑 > 피노키오 OST Part 8 (匹诺曹 OST Part 6)
金宝静 - 피노키오 OST Part 8 (匹诺曹 OST Part 6)
全部播放

专辑名:피노키오 OST Part 8 (匹诺曹 OST Part 6)
歌手:金宝静
发行时间:2015-01-08

简介:《PINOCCHIO》是韩国SBS电视台于2014年11月12日起播出的水木剧 。由赵秀元、申承宇导演,朴惠莲编剧,李钟硕、朴信惠、金英光、李侑菲主演。 该剧以记者群体的生活为背景。追求真实的年轻社会部记者们为主人公,讲述以假名生活的男人和无法说谎的女人之间青春成长爱情故事。 [SBS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OST Part 8] '김보경 - 그대 하나로' 떠오르는 신예 '김보경', '피노키오OST' 전격 합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김보경'이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신승우)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김보경 - 그대 하나로'는 김보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담백하게 담긴 곡으로 그녀만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그대 하나로'는 애절함이 절절히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하명(이종석 분)과 인하(박신혜 분)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더 부각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해에 첫 음원으로 '피노키오'OST를 맞이하여 기쁘다는 김보경은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피노키오'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마지막까지 '피노키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참여소감을 밝혔다. OST관계자(CJ E&M, 가지컨텐츠)는 “실력파 가수답게 '피노키오'의 감성을 이해하고 표현했다. 많은 분들의 김보경의 감성을 통해 극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보경에 대한 믿음을 보였다。

更多 >>

《PINOCCHIO》是韩国SBS电视台于2014年11月12日起播出的水木剧 。由赵秀元、申承宇导演,朴惠莲编剧,李钟硕、朴信惠、金英光、李侑菲主演。 该剧以记者群体的生活为背景。追求真实的年轻社会部记者们为主人公,讲述以假名生活的男人和无法说谎的女人之间青春成长爱情故事。 [SBS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OST Part 8] '김보경 - 그대 하나로' 떠오르는 신예 '김보경', '피노키오OST' 전격 합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김보경'이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신승우)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김보경 - 그대 하나로'는 김보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담백하게 담긴 곡으로 그녀만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그대 하나로'는 애절함이 절절히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하명(이종석 분)과 인하(박신혜 분)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더 부각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해에 첫 음원으로 '피노키오'OST를 맞이하여 기쁘다는 김보경은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피노키오'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마지막까지 '피노키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참여소감을 밝혔다. OST관계자(CJ E&M, 가지컨텐츠)는 “실력파 가수답게 '피노키오'의 감성을 이해하고 표현했다. 많은 분들의 김보경의 감성을 통해 극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보경에 대한 믿음을 보였다。

<피노키오 OST Part 8 (匹诺曹 OST Part 6)> - 歌曲列表

全部播放播放全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