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位置 > 首页 > 专辑 > The Memory Of Ragnarok OST
安七炫 - The Memory Of Ragnarok OST
全部播放

专辑名:The Memory Of Ragnarok OST
歌手:安七炫
发行时间:2017-07-03

简介:라그나로크 게임 OST ‘Theme Of Prontera’ 공개!! 명품 발라더 강타가 가창에 참여한 라그나로크 게임의 유명 OST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가 공개됐다. 이미 게임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OST로 원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성을 강타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해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 냈으며, OST를 통해 다시 한번 명품 발라더로서의 면모도 확인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 ‘Theme Of Prontera’ 원곡 스토리 ] 지난 세기의 어느 해 어느 봄날. 이국 땅 바닷가 해변 한구석에 걸터앉아, 햇살에 나른히 젖어 든 바다를 하루종일 보았습니다. 저 태평양 너머에 살고 있는 한 사람을 생각하면서 마음 선 오선지에 한음 한음 써내려갔죠. 그 음이 다 할 즈음… 별들이 물에 제 몸을 담글 무렵, 그러니까 얼마나 반복해서 흥얼거렸던지 다시는 잊을 수 없을 만큼 음들이 단단해졌을 때, 모래를 털고 일어난 나는 그렇게 바다를 떠났고, 그녀를 잊었습니다. 세상이 텅 비어 버린 ‘보석상자’ 같아서 힘들었고, 이 음악을 만들면서 스스로 안식을 얻었으니, 적어도 내겐 제법 보석 같은 곡이랍니다.

更多 >>

라그나로크 게임 OST ‘Theme Of Prontera’ 공개!! 명품 발라더 강타가 가창에 참여한 라그나로크 게임의 유명 OST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가 공개됐다. 이미 게임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OST로 원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성을 강타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해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 냈으며, OST를 통해 다시 한번 명품 발라더로서의 면모도 확인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 ‘Theme Of Prontera’ 원곡 스토리 ] 지난 세기의 어느 해 어느 봄날. 이국 땅 바닷가 해변 한구석에 걸터앉아, 햇살에 나른히 젖어 든 바다를 하루종일 보았습니다. 저 태평양 너머에 살고 있는 한 사람을 생각하면서 마음 선 오선지에 한음 한음 써내려갔죠. 그 음이 다 할 즈음… 별들이 물에 제 몸을 담글 무렵, 그러니까 얼마나 반복해서 흥얼거렸던지 다시는 잊을 수 없을 만큼 음들이 단단해졌을 때, 모래를 털고 일어난 나는 그렇게 바다를 떠났고, 그녀를 잊었습니다. 세상이 텅 비어 버린 ‘보석상자’ 같아서 힘들었고, 이 음악을 만들면서 스스로 안식을 얻었으니, 적어도 내겐 제법 보석 같은 곡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