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位置 > 首页 > 专辑 > 이판사판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3 (铤而走险 OST Part.3)
Taru - 이판사판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3 (铤而走险 OST Part.3)
全部播放

专辑名:이판사판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3 (铤而走险 OST Part.3)
歌手:Taru
发行时间:2018-01-03

简介:박은빈, 연우진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이판사판>OST Part. 3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가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OST “톡톡”은 어쿠스틱 리프로 시작하여 '타루'의 따듯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모던한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국, 내외 및 OST에 활발히 활동중인 클래프크루 (CLEF CREW)가 참여하였다. “톡톡”은 상대방이 자꾸 '톡톡' 내 마음을 두드려 어쩔 줄 몰라 하는 감정을 가사에 귀엽게 담아내어 마치 주문처럼 반복되는 가사 말에 나도 모르게 점점 번져가는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작곡은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과 17HOLIC이 참여하였으며, 작사는 김연우, 거미, 정기고, 스탠딩에그 등의 곡에 참여한 17HOLIC과 오자현이 함께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更多 >>

박은빈, 연우진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이판사판>OST Part. 3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가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OST “톡톡”은 어쿠스틱 리프로 시작하여 '타루'의 따듯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모던한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국, 내외 및 OST에 활발히 활동중인 클래프크루 (CLEF CREW)가 참여하였다. “톡톡”은 상대방이 자꾸 '톡톡' 내 마음을 두드려 어쩔 줄 몰라 하는 감정을 가사에 귀엽게 담아내어 마치 주문처럼 반복되는 가사 말에 나도 모르게 점점 번져가는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작곡은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과 17HOLIC이 참여하였으며, 작사는 김연우, 거미, 정기고, 스탠딩에그 등의 곡에 참여한 17HOLIC과 오자현이 함께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판사판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3 (铤而走险 OST Part.3)> - 歌曲列表

全部播放播放全选